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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유한기술의 고객만족경영은 고객의 만족을 중심에 두고 경영활동을 수행하는 전략적 관점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중심에 두고 제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등을 개선하고 최적화하여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려는데 그 이유가 있습니다.

고객만족고객이 회사의 이익과 성장의 기반임을 인식하고, 고객이 원하는 참된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

고객 의견 청취고객의 평가가 성공의 척도임을 인지하고, 항상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여 경영활동에 반영한다.

경쟁우위 확보고객 만족은 장기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데 중요합니다.

품질관리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불량 및 결함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원가 효율성고객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예산을 준수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비용 관리 및 예산 관리를 엄격하게 진행하며, 효율적인 자원 할당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의사소통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등의 진행, 변경 사항, 문제 및 해결책을 제공하여, 고객의 의견과 피드백을 수용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